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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  활동지원   공지사항

장애인활동지원사 분들에게 알려드리는 공지사항입니다.

장애인활동지원사 분들은 공지사항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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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  장애인활동지원 대체공휴일 추가 지원 안내
작성자    활동지원팀
글정보
  Hit : 182, Date : 2021/08/11 09:58
   대체공휴일_추가지원안내.pdf (102 KB), Download : 33
   210806_장애인활동지원_대체공휴일_추가_지원_안내.hwp (80 KB), Download : 57
   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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장애인활동지원 대체공휴일 추가 지원 안내

 

올 하반기 대체공휴일이 확대되어 장애인활동지원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 시간 감소분에

대하여 다음과 같이 대체공휴일 급여 추가 지원 방안이 시행됩니다.

 

   가. 지원대상 : 대체공휴일(8.16, 10.4, 10.11)에 활동지원서비스를 이용한 수급자

   나. 지원내용 : 1일 최대 4시간(56천원),3일 12시간(168천원) * 본인부담금 없음

   다. 지원방법 : 대체공휴일 본인 사용 시간의 1/2을 대체공휴일이 포함된 해당 월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평일(임의로 본인이 사용일 결정)에 본인 급여외 추가 지원(예외청구)

   라. 신청 및 청구 등 : '붙임' 참조



예시 1) 8.16.에 활동지원서비스를 4시간 이용한 경우

       ☞ 8.17. ~ 8.31. 평일 기준 2시간 추가 사용

 

예시 2) ① 10.4. 8시간, ② 10.11. 4시간 활동지원서비스를 이용한 경우

        ☞ ①은 10. 5. ~ 10. 31. 평일 기준 4시간 추가 사용

           ②는 10. 12. ~ 10. 31. 평일 기준 2시간 추가 사용

 

* 추가 지원은 평일만 신청 가능, 신청 가능 최대 시간 8월(4시간), 10월(8시간)

* 대체공휴일 서비스 이용 내역이 사전심사 지급보류 또는 환수 처리시 예외청구 불가



자세한 내용은 첨부화일을 다운 받아 확인하시고
문의 사항은 아래 
담당자에게 문의 바랍니다.

- 안순녀 팀장: 02-354-1095
- 김재우 팀원: 02-354-1097
- 김수현 팀원: 02-354-1096
- 서하나 팀원: 02-354-1094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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